본문 바로가기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요즘에는 코끼리 때문에 버튼으로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더욱 많아진 것 같은 느낌이예요. 물론 사용 내역 조회나 포인트 사용, 결제취소 등을 위해서 찾아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주 찾아가는 사이트라면 아무래도 설정을 추가해서 빠르게 실행을 하는 것이 효율적인데, 그리 대단한 정보는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필요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아래 정보를 엮어두었으니, 혹시 찾고 있으셨던 내용이라면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비밀스럽다거나 어둠의 성격(?)을 갖고 있는 사이트가 아니죠? 고로 포털에서 검색하면 빠르게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한다는 것이 귀찮을 수 있어요. 그러니 주소창에 [hyundaicard.com]를 입력해서 현대카드의 홈페이지로 바로가기하고 버튼을 만들 준비를 해주세요.

 

검색 또는 주소 입력으로 사이트를 찾아가면 중간에 몇 가지 종류가 나오고, 상단에는 카테고리 메뉴가 보입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둘러보시면서 당장에 해야 할 작업들을 찾고 처리를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단순한 공개 정보 조회가 아니라 개인적인 정보들을 확인하기 위해서 현대카드 홈페이지의 바로가기를 하신 것이라면 보안 모듈부터 설치해야 해요.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 필수적인 부분이라 하지만 항상 이런 모듈은 귀찮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겠죠? 사이트 이용을 위해 모듈을 준비해주세요.

 

 

워낙 많은 기능과 자료들을 제공하는 것이라 하나씩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렇다고 해서 각각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절차가 특별히 어렵지는 않기 때문에 관련 메뉴만 찾을 수 있다면 무난하게 필요한 금융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사용 내역 조회나 신청 및 해지, 분실신고 등의 업무를 보는데 어려움이 생긴다면, 고객센터를 활용하면 됩니다. 사이트 하단에는 유선으로 물어볼 수 있는 경로가 있고, 우측 상단에는 사이트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고객센터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현대카드 홈페이지의 바로가기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M포인트몰을 사용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혹시 M포인트몰을 쓰고 싶으시다면 카테고리 메뉴에서 M혜택 안내에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럼 M포인트몰로 이동하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이트에는 워낙 많은 기능들이 있어서 필요한 메뉴를 빠르게 찾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이럴 땐 검색 기능을 쓰면 됩니다. 오른쪽 위를 보면 돋보기 모양으로 된 메뉴가 있는데 그 아이콘을 눌러서 서비스를 검색해주세요.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인데, 왜 검색은 돋보기 아이콘으로 통일이 된 것일까요? 새삼 신기합니다.

 

좌우간, 앞으로 해당 사이트를 찾아올 일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따로 설정을 추가해서 빠르게 사이트를 띄우는 것이 좋아요. 두 가지 설정 중에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첫 번째 방식은 브라우저 북마크를 쓰는 것입니다.

 

북마크를 쓰고 싶을 땐 크롬이 됐든, 엣지가 됐든, 익스플로러가 됐든, 주소창 오른쪽에 보이는 별표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이름 설정을 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알아보기 쉬운 정도로 적당히 설정하고 추가를 해주세요. 혹시 저처럼 크롬을 쓴다면 [Ctrl + Shift + B]를 눌러서 목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던 부분 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사이트를 둘러보니 생각이 분명해지는 것 같습니다. 혜택이나 다른 부분을 무시하고 디자인만 본다면, 참 하나쯤 장만하고 싶은 녀석(?)이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 휴대폰 디자인에 참여한 적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이런 디자인은 확실히 하나의 캐릭터가 되고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 참,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얘기를 했는데 한 가지 방법만 적어두었군요. 혹시 다른 방법으로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빠르게 실행하고 싶으시다면, 브라우저 창 크기를 조금 줄여서 바탕화면이나 폴더가 보이도록 해주세요.

 

적당히 크기를 조절했다면, 브라우저 주소창 왼쪽 영역에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드래그를 하면서 밖으로 꺼내주면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하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 아이콘을 더블클릭으로 실행하면 새로운 브라우저가 열리고 사이트로 접속이 될 거예요.

 

아이콘 하나만 있을 땐 문제가 없는데, 혹시 여러 개의 사이트를 대상으로 아이콘을 만드신다면, 각각의 아이콘을 구분하기 쉽도록 우 클릭을 해서 아이콘 모양 변경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여는 아이콘은 관련 모양을 선택하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