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jtbc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과 무료 : 요즘에는 본방을 놓쳐도 재방하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죠? 그냥 인터넷으로 놓친 방송프로그램의 놓친 회차를 보면 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지나간 방송 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보려면 방법을 알아야 해요.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나눠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각각의 루트를 아래 엮었으니, 혹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찾고 있으셨다면 하단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앞서 언급을 했듯이 크게 두 가지 루트가 있으며, 그 중에서 첫 번째 루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포털에서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tv.jtbc.joins.com]를 적으면 jtbc의 드라마를 다시보기하는 무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를 찾아간 뒤에는 아래쪽에 보이는 카테고리 중에서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우리는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위해서 찾은 것이니 왼쪽에서 두 번째에 있는 항목을 고르면 되겠죠?

 

이제 세부 카테고리가 보일 거예요. 세부 카테고리를 클릭하면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작품을 찾거나, 오른쪽에 보이는 검색상자를 활용해서 보시려는 작품을 찾으셔도 됩니다. 찾은 뒤에는 클릭을 해주세요.

 

 

작품을 선택하면, 선택한 프로그램의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거예요. 여기에서는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것과 관련된 메뉴를 또 찾아서 눌러주면 됩니다. 페이지마다 구성이 달라서 하나씩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어가 있는 곳을 찾았다면 이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면 됩니다. 다만,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로그인 버튼이 바로 보이니 그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공식 루트를 통해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부담이 없는 방식은 아닙니다. 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어느 정도의 부담을 져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정리하는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것과 달리 다른 채널은 제한 없이 보여주는 경우도 있는데, 부담을 져야 한다는 이유로 뭐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꺼려지는 부분이기는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부담스러운 부분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정상적인 루트가 아니라면 사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방식이라 다른 루트로 jtbc 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정리해두는 것 역시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도 팁 정보는 얘기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찾아보면 됩니다.

 

프로그램의 제목이나 채널 이름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의외로 정말 다양한 종류의 페이지가 있어요. 그리고 그 페이지들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여담으로 이 부분은 놓친 jtbc 드라마를 챙기는 것과는 무관한 내용이지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조금만 정보를 보태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위 그림에 있는 주소로 찾아가면 다양한 채널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각각을 클릭하면 jtbc 드라마 다시보기를 했었던 것과 같은 공식 페이지를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보는 편이고, 각각의 채널을 찾아갈 일이 많다면 여기를 통해 jtbc 드라마와 다른 채널들을 확인하시면 더 편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