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와 1위 : 구조를 보면 오븐과 다를 바 없지만, 오븐처럼 부담스럽거나 거추장스럽지 않아서 좋죠? 게다가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고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요리의 선택폭도 넓어집니다.
다만, 크기가 작은 녀석(?)은 활용도가 떨어져요. 그래서 여유가 된다면 큰 녀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추천 정보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도 아래 엮었습니다. 혹시 찾고 있었던 정보라면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크기가 큰 것이 좋다는 얘기를 했었지만, 정확한 기준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10L 이상으로만 얘기를 하도록 할게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을 텐데, 팔린순위만 따진다면 대용량인 에어프라이어로 추천하는 1위는 넥소버 로티세리 NAF03 입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추천할 수 있는 녀석은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CA-R10L,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JR-E5210BK 입니다.
다만,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하나의 기준으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하는 것은 문제가 있어요. 왜냐하면 다 똑같을 것 같은 이 녀석들이 막상 써보면 결과물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죠.
앞에서 얘기를 했지만 구조는 오븐과 다르지 않습니다. 고로 미니 오븐이라 할 수 있는데, 미니 오븐이라면 열을 골고루 뿌려주어야 하고, 또 부드럽게 뿌려주어야 요리 완성도가 높아지고 맛도 좋아져요. 그래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하려면 여러 부분을 고려해야 해요.
개인적으로 선호도나 실적, 가성비, 안내정보 등 전반적인 부분을 골고루 고려하면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들을 골고루 생각하면서 얘기를 한다면 가장 먼저 소개를 하고 싶은 것은 앞에서도 얘기를 했었던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가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혹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추천을 알아보고 있는데 7L의 크기도 괜찮다면, 키친아트 라팔 KEF-7001 역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확실히 10L보다 덜 부담스러운 수준입니다.
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추천하기 좋은 녀석은 롯데알미늄 디지털 LSF904입니다. 리빙센스 윈쿡 로티셰리 LS-AF1004NW 역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종류마다 디자인이 제각각인데, 디자인이라는 것이 보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디자인 위주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래도 제 생각을 얘기하자면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렇게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단순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추천으로 크기만 챙기는 것이 아니라 성능적인 부분도 아무래도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성능적인 부분은 관심을 두고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보신 분들의 의견을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겠지만, 사실 얼마나 부담을 하고 가져와야 하느냐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적어둔 목록 외에 다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정보들을 보면 가끔 일반적인 수준 이상으로 부담을 해야 하는 녀석들이 보이기도 할 거예요.
그런데 이런 녀석들의 경우 후기를 봐도 그렇고 실제로 써봐도 그렇고 확실히 성능이 좋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이고, 만족도 역시 높아집니다. 그래서 부담적인 부분도 확실히 여유가 된다면 크게 잡고 가시는 것이 어쩔 수 없이 좋을 듯해요.